Uber 드라이버 스톡 옵션


Uber는 종업원 주식 보상에 대한 변화를 고려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버 (Uber)는 한 번의 타격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제는 직원들에게 피해를 입히려하고 있습니다.


비공개 기업인 Uber (Uber)는 주식 보상 정책을 근로자들에게보다 친근하게 만드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고 Uber 경영진이 논의한 이번 주 직원 회의에 대한 지식이있는 3 명의 사람들과 익명을 요구 한 회의가 기밀 이었기 때문에.


특히 Uber는 자사 주식을 둘러싼 심각한 규제를 벗어나 잠재적으로 회사를 떠나는 직원들이보다 쉽게 ​​주식을 얻을 수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이 사람들은 전했다. 그것은 Uber가 주식 보상에 대해 너무 많은 통제권을 행사한다는 인식을 바꾸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토론은 우버와 관련된 몇 차례의 스캔들 이후에 나온다. 1 월에, 회사는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법에서 유버 (Uber)를 이익으로 인식 한 라이더들의 #deleteUber 캠페인에 반대했습니다. 지난 달, 우버 (Uber)는 직장 문화에 대한 질문과 자체 운전 차량에 대한 소송에 대해 의논했습니다. 이번 주 Uber의 운전 기사를 공개 한 비디오가 공개 된 후, CEO 인 Travis Kalanick의 성격에 대한 우려가있었습니다.


이 행사는 샌프란시스코 및 다른 지역의 우버 본사 직원들을 흥분 시켰습니다. 어떤 이들은 회사를 떠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요일에 Ed Baker, 제품 및 성장 부사장이 회사에서 물러 났으며, 이는 Recode가 이전에보고 한 출발이었습니다.


지명되기를 거절 한 또 다른 Uber 근로자는 일부 직원들은 그만 둘 수 있지만, 지난 달에는 매출액이 많이 바뀌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버 (Uber)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주식 보상은 오랫동안 Uber 근로자에게 문제가되어 왔습니다. 몇 년 전 회사에 합류 한 초기 직원은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저렴한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있는 스톡 옵션을 받았다.


뉴스 레터 가입.


구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 해주십시오.


이미 구독하고 있습니다.


샘플 관리 환경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언제든지 저희에게 선택을 취소 하시거나 연락하십시오.


그러나 다른 기술 회사와 달리 Uber는 퇴직 할 경우 직원에게 30 일 동안 만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사의 경우 퇴직하는 직원이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주식을 사게됩니다. Uber의 근로자가 30 일 동안 주식을 사지 않으면 그들은 주식을 회사로 돌려주지 않습니다.


우버 (Uber 's)와 같은 개인 회사 주식을 사면 개인을위한 세금 계산서가 작성된다. 우버 (Uber)의 가치 평가가 700 억 달러에 달해 부채가 늘어난 법안이다. 유버 (Uber)의 일부 직원들은 주식 및 세금 계산서를 지불 할만큼 충분한 돈을 마련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회사에 남아서 주식 공개를 기다리거나 언젠가 수익성이 좋은 주식을 포기하고 포기하겠다는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다고 말했다.


Uber는 수년 동안 직원들에게 주식 보상으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약 2 년 전, 회사는 보상을 위해 스톡 옵션 사용을 중단하고 직원이 회사를 떠날 경우 세금 계산서가 부과되지 않는 제한된 재고 단위로 전환했습니다. Uber는 또한 오래 전부터 종업원들에게 블룸버그에 의해 일찍 보도 된 프로그램에서 주식의 일부를 회사에 팔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Uber 직원 회의에서 스톡 옵션 문제가 화요일에 다시 제기되었는데이 사건에 대한 지식이있는 사람들이 말했다.


회의에서 한 명의 직원은 Kalanick 씨에게 30 일이 아닌 회사 주식을 사기 위해 회사를 떠난 지 수년 후에 제공 할 것을 고려할 것인지 질문했습니다.


Kalanick은 회사 이사회가 결정을 내리지 않았지만 경영진이 문제를 논의하도록 동의했다고 말했다. 또한 Uber의 인적 자원 책임자 인 Liane Hornsey와 Salle Yoo 법률 고문에게 직원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요청했습니다. 회사가 주식 보상 정책에 대해 어떤 결정을 내릴지는 불분명합니다.


Katie Benner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뉴욕과 Mike Isaac으로부터보고했습니다.


이 기사의 버전은 2017 년 3 월 4 일, 뉴욕 판의 A13 페이지에 "Employers Weing Stasing Weighing Weing"이라는 헤드 라인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주문 재 인쇄 | 오늘의 종이 | 구독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대한 귀하의 의견에 관심이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을 말해주십시오.


Uber는 운전자와의 관계를 회복하는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


Uber 드라이버는 회사에서 주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Robert Galbraith / Reuters.


Uber는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 an Axios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운전자 지분을 제공 할 가능성에 대해 SEC와 만났습니다. 드라이버는 직원이 아닌 계약직이며, SEC가 동의한다면 중요한 전례를 세울 것입니다 다른 공연 회사들에게.


우버 (Uber) 드라이버의 경우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의 주식이 가치있는 특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비상장 기업은 현재 약 690 억 달러에 달하며 향후 수 많은 IPO가 될 수있는 후보로 간주됩니다.


Uber가 운전자와 바위가 많은 관계를 되찾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고있는 때가되었습니다.


Uber가 운전자 평등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라이드 공유 회사 인 주노 (Juno)는 자사의 운전자 스톡 옵션을 제공하려했지만 SEC 규정에 따른 합병증으로 운전자 RSU가 대신 부여되었습니다. 회사가 게트 기반 이스라엘에 팔았을 때, 회사의 성명서에는 운전자가 원래 부여한 RSU 대신에 100 달러만큼 작은 일회성 지불을 받게 될 것이라고 운전자는 알 렸습니다.


Uber는 자사의 180 일 변화 캠페인을 통해 자사의 드라이버 커뮤니티에 대한지지를 얻으 려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에 대한 비판이되고 있습니다. 공통점을 찾기위한 이전의 노력은 크게 잘못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버 (Uber)는 특정 도시에서 팁 옵션을 기다리고 있으며 대기 시간 비용이 발생하고 부상 예방이 강화되었습니다. Uber의 계약자 모델에 대한 비평가들은 풀 타임 직원이 아니기 때문에 운전자가 어떤 이득도 얻을 수없고 합리적인 임금을 내기 위해 애를 먹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UberÂ는 논평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또한 Uber의 일부 운전자들은 Travis Kalanick의 출발이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지금 시계 : Uber의 CEO로 Travis Kalanick†™ s 사직은 추문의 폭풍우 후에 온다.


Sailthru에 의해 구동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Uber는 운전자와의 관계를 회복하는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


Uber는 가능성에 대해 SEC와 만났습니다.


당신을 위해 추천 된.


기술 내부자 & amp; 경고.


매일 최고의 비즈니스 인사이더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십시오.


Uber 드라이버 스톡 옵션.


온 디맨드 라이드 운전은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비즈니스 벤처가되었지만, 기업들이 혼잡 한 팩에서 벗어나기가 어렵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광고. Amazon이 창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연료 전지 제조업체. 어떤 이들은 회사를 떠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Google : 질문하기.


사실은 반란군이 현장에서 화학 무기를 생산하는 우버 드라이버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며 존 매케인 (John McCain) 주 (州)는 Drivver의 지하드 전문가들과 만난 것으로 알려진 단체들과 만났다. 수십억 달러에 이르는 숨 막힐듯한 상승에서 The Netos - 스타일.


이달 초 optinos Superbowl Sunday, Uber의 CEO 인 Travis Kalanick은 Uber Black Car에 2 명의 여성 동반자와 함께 뛰어 다녔다. 그는 자신이 선택한 목적지까지 또 다른 쉬운 여행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Uber가 재정적으로 힘든 한 해를 보내고있는 젊은 여성 중 한 명은 독자가되어야합니다. 나는 모든 stlck이 어려운 해가되는지 확인합니다. 이봐, 너는 iber 손에있는 사업 모델을 가지고 있었어. 당신은 원하는 가격을 가질 수 있지만, 당신은 모두를 사기로 선택합니다.


너 때문에 파산 했어. 당신은 매일 변화를 계속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똥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에서 모든 것을 다른 누군가에게 탓으로 돌립니다. 블룸버그가 지적했듯이이 사건은 특허 침해 소송에서 성희롱 혐의에 이르기까지 칼 닉이 트럼프의 사업 자문위원회에서 사임하도록 강요당한 우버 (Uber)에게 이미 수개월에 걸친 우승에 불과하다.


12 월에 Uber는 캘리포니아 자동차 부가 자동차 운전 면허없이 불법으로 운전한다고 말한 후 샌프란시스코의 도로에서 자 동차를 뽑았습니다. 그는 주장을 부인했다. 나는 선택의 여지가있는 사람을 두 번이나 운전한다. 나의 타는 것의 대부분은 거의 빌어 먹을 하루 종일 타는 것과 거의 같지 않다. 그리고 이것은 단지 Tampa, FL에있다.


우버가 돌아 오는 길은 정확히 내게 보인다. Kalnick otpions는 항상 한 가지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자가 운전 자동차를 가지고있는 날을 고대하고 있으므로, 다시는 운전자와 대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녀석 Kamel은 염소 새끼 양배추를 불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Uber의 노동 비용 모델에 관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택시 회사는 항상 자신의 운전자를 망쳤지만 Uber는 운전자를 새로운 차원으로 몰아가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Uber는 고객에게 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Uber가 자연스러운 이유로 가격이 하락하면서 운전자에게 가격 하락의 비용 대부분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반면에 Uber는 다소 우울하지 않음으로써 Uber 운전자를 다소 망쳤다는 것에 동의한다. 가이는 영광 된 택시 운전사 일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그는 처음부터 Lol Fuck Uber 드라이버 스톡 옵션에서 많은 책임을지게해서는 안됩니다.


자전거를 타러가는 것이 좋으며, 아마도 dfiver로 귀여운 자기를 잡을 수있는 행운이 있습니다. 그가 Uber를 데려 가서 그의 운전 기사가 그를 때려 눕히기를 바란다. 그 찌름이 땅으로 내려 오는 것을보기위한 달콤한 정의. Uber는 라이더 중 누구도 운전자에게 현금을 제공하지 않도록 모든 라이드에서 aud nzd 외환 차트를 제공합니까? 적어도 당신은 픽업 및 드롭 오프를위한 GPS를 가지고 있으며 신용 카드를 사용합니다. Peope는 10 년 전에 당신이 stlck 디스패처를 호출해야하고 외국 택시 운전사가 나타나고, 위치를 알고, 팔과 다리를 부르지 않았 으면 좋겠다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프라임 타임에 밀집 지역의 택시를 잡으려하지 않습니다. 나는 샌디에고의 꽤 상류층에 산다. 운전자는 매우 부서진 영어를 말한 러시아 사람이었다. 타는 것은 4 달러보다 조금 들었다. 그리고 우리는 실제 타는 것이 잡았던 것보다 오랫동안 교통에 앉아 있고 있었다. 나는 러시아인이면서 영어를 싫어하는 것에 대해 그를 비난하지 않는다. 나는 그 남자를 유감스럽게 느꼈다. 그리고 다시, 그는 매우 정중했고 러시아인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또 다시, 여기 몇몇 사람들은 아랍인을 강타 할 수있는 기회를 갖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Saudis에 정말로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할 것이다. 너는 싫어하는 사람이 그들 위에있는 마을에 갈 수있다. 이 실업자들 모두가 거리에 나갔다면 상상해보십시오. 이민 정책의 상황은 내가 생각하는 한이 두 회사가 그렇지 않은 것이 훨씬 더 심각 할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우버 (Uber) 운전자의 대부분은 이민자입니다. 그래서 우버 (Uber)는 치아를 싸우고 지문 채취를하지 못하게됩니다. 아마도 Uber가 기술 고문보다 먼저 떨어지는 이유 일 것입니다. 트래비스는 처음부터 엉덩이를 쏘고 그 결과를 지불합니다.


그는 철수해야했다. 나는 Tampa에서도 똑같은 경험을했습니다. 젠장, 우리가 마지막으로 들었던 운전사가 엉뚱한 길을 잘못 운전하고 있었어. 우리는 술을 마시고 나서 운전하는 것이 더 안전했을 것입니다. 우 브레 전체 경제는 화가났다. 모든 사람들은 기술과 시장 점유율을 구세주로보고 빚을 갚고 다른 사람들의 돈으로 그것을 쫓아 낼 것입니다. 결국에는 고객이 없으므로 막 다른 종족 경쟁입니다.


Uber는 그 문제에 대해 운전자 또는 라이더를 염려하지 않습니다. 그 선생님은 CA "엘리트"의 진정한 척도입니다. 미국으로부터의 탈퇴를 주장하는 사람들은 나머지 유료 세계의 선두에 쏠려 생존자들을 사회주의 유토피아로 이끈다. Drjver는 그 헛소리를 믿습니다. Uber 인 유연한 J-O-B, 깊은 숨을 쉬는 시간, mrror에서 자신을 바라보며 인생에서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Uber 운전자 스톡 옵션, Uber는 자본주의입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무 것도 아닙니다. 투자자를위한 이익은 놀랍습니다. 망할 유일한 사람은 실제 운전자입니다. 그리고 우물 시장 세력이 Uber를 따라 잡고 작은 기업을 파산 시키면 충분히 농담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것은 시계와 경쟁합니다.


우버 (Uber)는 아무도 운전하지 않을 때 실패합니까? 아니면 도로에 무인 차량이 있고 운전자를 우회 할 때 성공할 것입니까? 창립 이래로 누가 땅콩을 위해 회사를 차기 시작했을까요? 우버는 암웨이 스타일의 자본주의 다. 그들이 존재하도록 허용되어야 하는가? 저의 실패를 위해기도하는 것을 저를 멈추게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거의 모든 경우에 우버 (Uber)는 적절한 보험 보상을받지 못함으로써 법을 위반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직원을 독립 계약자로 불법적으로 분류하는 초기부터 모범적 인 태만 함과 동시에 수익을 창출하고 결코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본주의는 파산 한 회사를 운영하는 동안 부자가되도록 시스템을 게임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버 (Uber)는 당신이 얻을 수있는만큼 자본주의와는 거리가 먼 우리의 좆된 경제적 시스템에 대해 모든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다음은 쿠키 정책입니다. 불쾌한 코멘트를 신고하는 법. 증거는 시리아 화학 공격에 관한 서구 서술을 옵턴에게 요구한다. 시위대는 반군들이 현장에서 화학 무기를 생산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시사했다. 존 매케인 (John McCain)이 시리아의 성전 주의자들과 연합 한 것으로 알려진 단체들과 만난지 몇 주만이 다.


미친 눈의 상승과 추락. 수십억 달러에 이르는 숨막히는 상승에서 Theranos 스타일의 부정적 순수 가치. Lee Stranahan : Kushner와 연결된 'Ideological Coup'Goldman Globalists는 트럼프 백악관을 파괴합니다. 물론 Kalanick은 매년 수억 달러의 불타는 것이 그의 모든 마스터 플랜의 일부임을 암시합니다.


플랫 목록 - 접힌 평면 목록 - 확장 스레드 목록 - 접힌 스레드 목록 - 확장. 날짜 - 가장 새로운 날짜 - 가장 오래된 날짜입니다. 방해 자라는 것은 누군가 다른 사람을 라켓으로 묶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 너는 비트 코인을 사다. 우버는 똥이다. Fuck Uber와 그들이 타고있는 차. 파산 수준의 비용? 가이는 영광 된 택시 운전사 일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그는 처음부터 큰 책임에 노출되어서는 안됩니다.


CEO는 내가 인정하기 싫은만큼 책임을 최소한 절반은 취하는 것이 옳은 것 같습니다. Cyclist 80 trading strategies forex pdf Wild Quokka가 사랑스러운 사진을 그만 남겨두기를 거절 한 후. 그 남자가 인생에서 하나의 운전사 스톡 옵션이나 다른 것을 망쳐 버린 것처럼 들리네. 칼 닉 : 유태인이 아닌 유대인? Uber는 앱에서 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Lyft는 택시가 optilns를 가지고 있다고 부끄럽습니다.


우버 (Uber)는 사과를 사과와 비교하지 않도록 차량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광고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Shepwave TM Analyst가 아니라면. 모든 Craig 's 목록으로 이동하여 모든 도시의 광고를 원합니다. Uber 광고가있는 Lousy. 나는 Uber ONCE를 사용했다. 나는 "미국 영어를 말하는 운전자"를 구했다. 나는 영어가 부러지고 무례하며 길을 잃은 이라크 인을 "미국인"보다 더 많이 팔았다. 깨진 영어가 한 가지입니다. 길을 잃는 것은 또 다른 일입니다. 요 전날 샌프란시스코에서 우버를 사용했습니다.


opitons 같은 통계는이 똥을 좋아한다. 그들은 거리에 있습니다. 귀하의 optins 타고 KB 그룹 forex 말레이시아에있을 수 있습니다 Hearse. 당신의 Uber 경험에 대한 당신의 묘사에서 나는 아직도 Uber를 사용함에 놀랐습니다. 이 Kalanick은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빌어 먹을 빌어 먹을 빌어 먹을 길은 아니지만, 회사 전체를 소외시키고 내부에서 붕괴시키려는 새끼처럼.


귀하의 운전자는 당신이 개자식 운전자 스톡 옵션입니다. 끊임없는 VC 현금 창출은 사업 계획이 아닙니다. Uber의 uer Tesla 모델 :. 많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태우십시오. 팁을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없는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그것을 지적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optkons 똥에 대한 responsability 가져 가라. 이 사람이 대체 누구라고 생각하니? 그 시절은 끝났어, 친구. 실리콘 밸리의 어느 누구도 자기 중심적인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Knuks는 WRS를 사랑합니다. 악당에게 그의 기한을 전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새끼에게 전혀 신용을주지 않습니다. 자동 스팸 제출을 방지하려면 optinos 필드를 비워 둡니다. Drivver 헤지는 연기자를 읽습니다. 포도주 잔의 포도원. Akhenaten II와 마찬가지로 러시아. 팁 : 팁 [at] politikarunet. ru. 일반 : info [at] politikarunet. ru. 법률 : 합법적 인 추행. 광고 : ads [at] politikarunet. ru. 옵션 거래 방법 pdf najarian 차별.


Uber와 함께하는 드라이브.


2013 년 3 월 3 일 · 샌프란시스코의 Uber 본사. 이 회사는 퇴근하는 직원들이 자신의 주식을 가지고가는 것을 더 쉽게 만드는 방법을 논의하고 있다고합니다.


테이프에 붙잡 혔습니다 : Uber CEO는 운전자가 하락하는 운임에 대해 논쟁합니다 - "자신의 책임에 대해 책임진다".


2015 년 4 월 21 일 • 승차감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전 기사 인 우버 (Uber)는 주말 동안 시카고에서 잠재적 인 대량 촬영을 중단했습니다. 여기 시카고 트리뷴 (Chicago Tribune)이 있습니다.


Uber가 영리하게 주식을 통제하는 방식으로 페이스 북, 트위터, 구글과는 달리 곧 공개 될 필요가 없습니다.


(사진 Kevork Djansezian / 게티 이미지)


Uber는 현재 약 625 억 달러의 가치로 21 억 달러까지 더 많은 돈을 모으고있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5 년짜리 회사 총액이 120 억 달러를 약간 넘게 될 것이다.


그리고 현재이 회사는 연간 총 매출액이 100 억 달러를 넘지 만 공개 계획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지난 60 억 달러 규모의 개인 기업 규모를 본 것은 2011 년 페이스 북이었다.


2011 년 3 월, Facebook이 공개되기 전인 14 개월 전, General Atlantic이 회사의 0.1 % 미만을 인수했을 때의 가치는 650 억 달러였습니다. 그러나 1 년 후 페이스 북은 본질적으로 공개 될 수밖에 없었다. 기본적으로 SEC의 가이드 라인에 따르면 많은 주주가 있었기 때문에 공개 회사 인 것처럼 비즈니스 메트릭스를보고해야합니다.


페이스 북은 2012 년에 IPO에 1,000 억 달러 이상의 상장을했으며, Visa와 Enzel의 뒤를 이어 3 번째로 많은 공모를했습니다.


비록 Uber가 페이스 북과 거의 같은 크기와 규모이지만, 그 상황은 훨씬 더 양호합니다. 회사는 페이스 북의 실수로 페이스 북의 실수를 배워 주식을 소유하고있는 사람을 통제함으로써 IPO를 강요하지 않는다.


CEO Travis Kalanick은 그의 주식을 팔지 않았습니다.


"페이스 북이 공개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지 만 일단 그렇게되면 Zuck은 거만한 지지자가되었습니다."불행은 회사를 즐기고 있습니까? " Uber CEO Kalanick은 WSJD Live 컨퍼런스에서 10 월 농담을했습니다.


어떻게 창립자는 625 억 달러 (A $)의 가치로 120 억 달러를 모으고 대중에게 공개하라는 압력에 저항 할 수 있습니까?


Kalanick이 자신과 Uber를 아늑한 위치에두고 현금과 통제로 모두 내 렸습니다.


페이스 북의 상장 이후 상황이 바뀌었다.


신생 기업이 공개되기 위해 제출 한시기보다 더 오래 비공개로 머무르는 것이 더 쉽습니다.


첫째, 2011 년에 사기업보다 많은 돈이 쫓기고 있습니다.


모든 개인 회사에 도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Jack Dorsey의 지불 회사 인 Square는 최근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자본을 확보하기 위해 공개되었습니다. 그러나 Uber의 펀더멘털은 여전히 ​​강력하여 투자자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자본을 제공하고, 항상 모금 모드에 있습니다.


Uber CEO 인 Travis Kalanick는 WSJD Live 컨퍼런스에서 10 월에 말했다. "수십 년이 지난 지금, 당신은 시장에 나가기 위해 자본의 마지막 슬러그를 공개했습니다. "역학 관계가 바뀌었고 민간 시장에 많은 돈이 있었기 때문에 일반 대중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정부 규제가 사적으로 오래 머물러있는 회사에 유리하게 바뀌 었습니다.


페이스 북이 공개되기 시작했을 때, SEC는 공개 자산 관리 회사가 가지고있는 부담스러운보고 요구 사항 중 일부를 준수하기 위해 1,000 만 달러 이상의 자산과 500 명의 주주가있는 private² 회사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2012 년 4 월에는 JOBS 법안 (Jumpstart Our Business Startup Act)이이 기준을 높여 1,000 만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민간 기업이 SEC 공공 회사보고 규정을 준수하지 않고 최대 2,000 명의 주주를 보유 할 수있었습니다.


또한, 제한된 재고 단위 (RSUs) 또는 company†™ s 보상 계획의 밑에 공평의 다른 모양을 소유하는 사람들은 저 2,000 수로 센다. 지난 몇 년 동안 Uber는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 보조금 대신 RSUs를 제공했습니다.


Ron Fleming, 법률 회사 인 Pillsbury의 신흥 기업을 담당하는 파트너 인 Winthrop Shaw Pittman은 급성장하는 민간 기업에서 RSUs가 점점 인기를 얻고있는 이유를 Business Insider에게 설명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동성 행사 (예 : IPO 또는 매각) 이전에 퇴사하는 경우 회사의 지분없이 끝날 수있는 직원에게는 옵션이 더 위험합니다.


회사의 평가가 극적으로 상승한다면, 유동성 행사 이전에 퇴사하는 직원들은 최초의 파업 가격으로 옵션을 구입할 여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법안을 커버하기 위해 주식을 팔 수있는 쉬운 방법이 없습니다.


Travis Kalanick과 Mark Zuckerberg는 실제로 한동안 친구였습니다. Kalanick은 Mark Zuckerberg를 "Social Network"에서 문서화 된 Sean Parker와의 첫 만남 후에 NYC 클럽에 데려갔습니다. Business Insider / Mike Nudelman.


RSU의 경우 행사 가격이 없습니다. 회사는 단순히 종업원 주식에 정기적 인 가득 일정을 부여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는 퇴사 한 직원이 기득권 주식을 취득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금은 여전히 ​​문제 일 수 있음).


RSU는 또한 회사가 가치를 잃으면 직원에게 더 좋습니다. 예를 들어, 종업원에게 주당 4 달러의 주식 옵션 보조금이 주어지면 회사의 †™ s 평가는 실적이 좋지 않거나 시장 상황이 좋지 않아 25 % 하락합니다. 직원의 주식 옵션은 쓸모가 없습니다. RSUs는 여전히 $ 3의 가치가 있습니다.


Uber 주식에 단단한 가죽 끈을 지키는 것.


우버 (Uber)는 겨우 다섯 살 밖에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초기 단계의 투자자와 직원들이 유동성 행사를위한 테이블을 두드리는 것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5 년은 신생 기업에 대한 투자 수익을 기다리는 비교적 짧은 시간입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들은 LP를 갚기 위해 7 년 또는 8 년을 기다려야합니다.


Uber의 경우, 주주들이 유동성을 얻는 것이 특히 쉽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이 이야기를 들려주십시오.


기술 임원이 Uber와의 친구 경험을 Business Insider에게 전달했습니다. 친구는 초기 Uber 투자자로부터 Uber 주식을 사려고 시도하고 그들을 구매할 거래를 쳤습니다. 초기 투자자와 친구는 승인을 위해 Uber에게이 거래를 맡겼지만, 회사는 그것을 종료했습니다.


"그들은 TravisВ에 가져 왔고, 그는 '당신은 주식을 팔 수 있지만, 이 가격으로 Uber에게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주장하는 가격은 당시 Uber의 가치 평가에서 크게 할인되었습니다.


Uber의 초기 고용인은 주당 200 달러의 주식을 보유한 구매자를 발견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대리인이 거래를 봉인하려하자 Uber는 인수를 거부했다. 그 대신, 이전에 7 월에 Uber에 투자하기 위해 Google Ventures와 TPG Capital이 지불 한 것과 동일한 가격 범위 내에서 약 135 달러에 주식을 다시 사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가져 가거나 잡으십시오.


Uber가 주식을 너무나 보호 할 수있는 한 가지 이유는 Twitter, Facebook, Google 같은 다른 대형 기술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트위터의 경우, 억만 장자 투자자 인 Chris Sacca는 대다수의 외부 지분을 다소 교활하게 사들 였을 때 운이 좋았습니다. 트위터의 IPO가 나오기 전에 Sacca는 일반적으로 지명 된 투자 차량을 몇 대 만들었으며 조기 종업원과 투자자가 트위터를 통해 중매 시장에 적극적으로 트위터 주식을 매입했다.


포브스의 알렉스 콘라드 (Alex Konrad)는이 움직임을 "코 앞에서 트위터에서 가장 큰 외부 위치를 차지하는 것"이라고 묘사했다.


Uber에 일찍 30 만 달러를 투자 한 Sacca는 Travis Kalanick의 회사와 비슷한 접근법을 시도했지만, Kalanick은 Forbes에 따르면 Kalanick이 그것을 찾아서 종료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우리는 Uber가 주식을 사려고하는 Sacca에 대해 화가 났지만 Uber가 말한 특정 지침을 따르지 않고 이미 인수 한 주식을 판매하려고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Uber 내부 인사는 주식 상황이 Kalanick을 괴롭히는 것은 사실이지만 Kalanick과 Sacca를 차별화시키는 요인이 아니었지만 더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았다.


Uber가 주식을 얼마나 엄격하게 통제하는지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Travis는 통제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등 뒤에서 일을 할 때 그는 더 이상 당신을 통제 할 수없고 당신은 그에게 죽었다고 생각합니다."쌍에 익숙한 한 사람이 Business Insider에게 말했다.


Uber는 그것의 주식에 올 때 그것이 컨트롤 괴물이라고 인정하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다.


Uber 대변인은 Business Immder에게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우리는 매우 엄격한 이전 제한을 마련하고이를 존중하고 사기성 행위를 제한하는 데 필요한 수단을 추구합니다. "Uber에 투자하는 유일한 방법은 Uber입니다.


Sacca는이 이야기에 대해 commentВ을 거부했습니다.


'미래를 팔다'


Uber의 첫 번째 사무실 중 한 곳인 Travis Kalanick.


Uber의 경영진은 과대 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신생 기업과 달리 UberВ는 수익, 성장 및 실행을 통해 자사의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Kalanick은 항상 세일즈맨으로서 투자자를 흥분시키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Uber CEO Travis Kalanick 및 기타 임원진은 심각한 NDA에 서명 한 후 투자자에게 2 시간 관리 프리젠 테이션을 제공하는 로드쇼에 출연했습니다. "Q & amp; AвЂ" 회의 전에, 투자자들은 company†™ s 금융에 관하여 아주 조금 말됩니다. 결국 데이터를받은 후, 이번에는 600 억 달러에서 800 억 달러에 이르는 다양한 평가 목표에 따라 구매할 주식의 수를 묻게되었습니다.


Uber의 초기 투자가 인 Business Insider는 큰 판매 포인트가 Uber의 아시아에서의 성장 잠재력이라고 말합니다. 그곳에는 디디 (Didi)와 올라 (Ola) 같은 경쟁자들이 우세합니다. Uber가 더 많은 시장을 확보 할 수 있다면, 그것은 훨씬 더 거대해질 수 있습니다.


Uber의 투자자는 Business Insider에 "회사는 아시아에서 미래를 팔고있다. "나는 그들이자가 운전하는 자동차에 대해 말하는 것조차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우리의 수입의 30 %가 아시아에 있다면, 우리는 인도와 중국을 못 박는다면 앞으로 5 년 내에 우리 회사가 어떻게 나타날 것인지 상상해 보라. 너를 기다리고있는 잠재 시장을 봐. "


탁월한 존재.


Uber 택시 운전사는 2014 년 12 월 12 일 뉴 델리에서 온라인 택시 서비스 금지에 대한 항의 중에 현수막을 개최합니다. REUTERS / Anindito Mukherjee.


Uber는 진정으로 예외적 인 사업이 아니라면 이것으로 도망 갈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자동차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이는 단순히 물류 사업이며 공급과 수요를 연결하고 모든 여행 총액의 약 20 %를 가져 가고 나머지 80 %는 운전자에게 맡깁니다.


Uber가 약 20 억 달러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8 월에 Reuters가 입수 한 내부 문서에 따르면이 회사는 올해 100 억 달러 이상을 창출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성장은 둔화 조짐을 보이지 않습니다. 내년 전망은 올해 총 매출이 약 260 억 달러로 거의 세 배에 달합니다.


"Uber는 믿을 수없는 성장을했습니다."회사 관계자는 Business Insider에 알려줍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은 처음부터 많이 성장하고 변곡점에 도달합니다. 나는이 회사가 변곡점에 도달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Uber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세계적 수준의 제품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산업 인 주문형 산업을 발명했습니다. 음식부터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버튼 하나만 누르면 환영받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새로운 경제를 창출했습니다."초기 Uber 투자가는 Business Insider에게 말합니다.


그는 "전통적인 기업이 아니며 새로운 방식의 거래를 창안했으며 개척자이기도하다. 구글이 검색을 위해 한 일은 Uber가 경제 공유를 위해 한 일이다. Uber 이전에는 아무것도 아니었다"고 말했다.


또한 Uber는 Google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를 고용했으며 집 청소를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계 : 화가 택시 운전사가 Uber 자동차에 걸려 거리로 끌려 왔습니다.


Sailthru에 의해 구동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Uber가 영리하게 주식을 통제하는 방식으로 페이스 북, 트위터, 구글과는 달리 곧 공개 될 필요가 없습니다.


Uber는 현재 더 많은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추천 된.


기술 내부자 & amp; 경고.


매일 최고의 비즈니스 인사이더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